리퀴드 골드: 쥬싱의 이점 목록

2020. 6. 14. 03:06카테고리 없음


리퀴드 골드: 쥬싱의 이점 목록



야채의 맛을 신경 쓰지 않는 어떤 사람들은 그냥 그것을 먹지 않는다.


야채 주스는 매일 비타민 섭취량의 많은 양을 섭취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다음 단락에서는 쥬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사항을 찾을 수 있다.




어둡고 잎이 많은 농산물로 주스 음료를 만들 때마다 오이를 첨가하는 것도 고려해 보십시오.


잎이 많은 채소들은 맛이 별로 좋지 않다.


오이즙은 신선한 맛이 있어 진한 야채의 맛을 어느 정도 가린 후 즙에 광채를 발한다.


오이에도 중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데, 껍질을 벗기지 않고 두면 특히 그렇다.




만약 여러분이 사과를 직접 주물러 먹는다면,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익고 가장 달콤한 사과를 골라라.


멍든 사과는 괜찮지만, 멍든 사과는 반드시 잘라내야 한다.


쥬싱에 적합한 품종으로는 갈라, 로마, 맛있는 것이 있다.


이것들 중 어느 것이든 풍부한 맛을 가진 주스를 생산하게 될 것이다.




만약 건강상의 이점이 주스를 만드는 주된 이유라면, 여러분이 주스 믹스에 첨가할 수 있는 가장 영양가 있는 재료들 중 일부는 케일, 시금치, 파슬리, 브로콜리, 차드와 같은 채소들이다.


주스에 적어도 50~70%의 채소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다른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내도록 하라.


녹색 기반 주스는 설탕이 많이 든 과일로 만든 것보다 훨씬 건강에 좋다.




주스를 음미하고, 천천히 마셔라.


당신의 음료의 맛을 즐기고, 각각의 맛을 감상하라.


침이 즙과 섞일 수 있도록 하고, 소화의 과정을 시작한다.




주스를 다 마쳤으면 즉시 장비를 세척하십시오.


어떤 주스는 또한 즉시 세척되지 않으면 주스기의 벌레와 날개에 얼룩을 남길 수 있다.




쥬스를 시작하기 전에 야채와 과일을 알아두어라.


당신은 생산섬의 많은 품목들 각각에 영양소의 양과 종류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채소와 과일을 섞어서 여러분의 일상적 욕구를 파악하도록 하라.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뿐만 아니라 단순히 즐길 수도 있는 혼합물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가끔 주스에 과육이 들어가지만, 커피 필터로 이것을 치료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주스의 펄프 일관성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이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커피 필터 외에도, 치즈 보가 이 어플리케이션에서 유용한 필터 역할을 할 것이다.




신선한 주스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정말 좋은 생각이지만, 주스의 색이 바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하지만 신선한 주스가 색깔이 변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빠른 예방 조치가 필요할 것이다.


이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서, 레몬 주스 두 티스푼으로 주스를 강화하라.


레몬즙을 너무 많이 넣지 않는 한 맛은 영향을 받지 않고, 즙은 신선해 보일 것이다.




위의 팁들은 당신의 쥬싱한 식이요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 이 강력한 도구를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선택이다.


신선한 주스를 직접 만드는 것은 식단에서 더 많은 과일과 야채를 얻을 수 있는 맛있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