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팁을 통해 디자인 지식을 높이십시오.

2020. 6. 14. 03:07카테고리 없음


훌륭한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팁을 통해 디자인 지식을 높이십시오.




인터넷 웹사이트에 관한 한 사람들이 바로 알아차리는 것 중 하나는 웹사이트의 디자인이다.


웹 사이트를 검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장소처럼 보이도록 디자인하십시오.


다음의 팁을 활용한다면 첫인상이 좋지 않을 가능성을 최소화해야 한다.




고정된 네비게이션 패널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해주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스크롤하는 동안 탐색하기 위해 패널을 제자리에 잠글 수 있다.


이것은 방문객들에게 매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마케터들에게도 아주 좋다.




페이지를 게시하기 전에 끊어진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연결고리가 깨진 페이지로 이어진다면 사람들은 좌절할 것이다.


이 작업은 수동으로 수행하거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웹 디자인 바로 가기를 배우고 이를 잘 활용하십시오.


웹 디자인의 세계에서, 지름길은 흔한 장소다.


그것들을 들여다보면 그들이 대부분의 것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업로드 과정을 거치지 않고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HTML 코드가 많다.




키워드를 조사하십시오.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지만, 새로운 방문객을 유치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키워드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만 한다.




화이트는 웹사이트에 효과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배경색이다.


흰색 배경은 콘텐츠를 읽기 쉽게 만들고, 전문적 룩을 원할 경우 웹 사이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느낌을 준다.


복잡한 배경은 독자들과 방문객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당신의 페이지를 비전문적인 이미지로 기울일 수 있다.


배경에는 보통 단순함이 바람직하다.




당신의 사이트의 "About Us" 영역에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좋은 내용을 쓰세요.


건조하거나 단순한 콘텐츠는 독자들을 흥미롭게 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신나고 흥미진진하게 만드세요! 여러분의 학력, 진로, 그리고 미래의 목표를 공유함으로써 사람들이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게 하라.




두 개 이상의 사이트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지금 바로 도메인 이름을 얻으십시오.


이것을 할 때 당신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사용해라.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서로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전 세계가 매우 연결되어 있다.




자신의 웹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이 편한 만큼 사이트를 디자인한 후, 경험이 더 많은 사람이 나머지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의 전반적인 품질을 유지시켜주지만, 또한 당신의 관심을 다른 곳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웹 디자인 능력을 정확하게 평가하기 위해서는 성공과 단점이 쉽게 발견될 수 있는 작고 단순한 웹사이트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당신의 기분을 결정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아마도 몇 개의 기본적인 페이지부터 시작할 필요가 있다.




Photoshop, HTML, Dreamweaver와 같은 특정한 것을 배울 때 놓친 것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친구들과 대화하십시오.


사이트 설계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값비싼 오류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




웹 사이트를 만들어 정시에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좋은 시간 관리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웹 디자인에 관련된 많은 작은 작업들이 있다.


이것은 미루는 것을 매우 유혹적으로 만든다.


머지않아 이런 작은 일이 더해졌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압도당하게 될 것이다.


각 작업은 크든 작든 보이는 대로 처리하십시오.




인터넷 서퍼들은 웹사이트 디자인을 즉시 알아차리고, 보통 2초 안에 머물거나 다른 곳에서 서핑을 한다.


좋은 첫인상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위 기사에 포함된 팁은 관심을 유지하고 사람들을 그곳에 머물게 할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